안녕하세요, 고객님.
먼저 시스템상 미흡한점 정말 죄송합니다.
솔루션 담당자와 주문시 일시적 오류로 문자 발송된 점 확인하였습니다.
전산상 수령자에게 통보되는것 자체가 설정이 안되는데 오류로 인한 오발송이었습니다.
현재는 정상화되었지만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여
문자 전송이 완벽히 될때까지 발송 안되게끔 하였습니다.
고객님께 안내드릴때에 빨리 확인하지 못하고 미흡하게 안내 드렸던 점 죄송합니다.
처음 있던 현상이라 바로 확인 못했습니다ㅠ
고객님 불편했던 상황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.
이런일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 점검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.
죄송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